행복한 맛.맛.맛
끼치산역에서 지인들과 점심을~
까치산역 곰달래길에
'면장'이라고 면요리전문점이 있어요

육개장면~~
맛 깔끔해요^^

낙지볶음
2인용인듯해요^^

까치산역 맛집 면장 낙지볶음은
인분이 아니라 그냥 메뉴하나에요

기본으로 주는 죽~
정말 맛있어요^^
흑임자 죽 같죠??^^*

까치산역 곰달래길에 위치한
'면장'은 호텔주방장이 나와서 차린 가게라고 들었는데 소문이 맞는지는 잘~~^^

그런데 6.7천원의 저렴한 가격인데
퀄리티는 호텔에서 코스요리 먹는기분이에요

음식 주문하면 죽과 샐러드 기본세팅
메인음식 외 밥과 음료는 무한리필~

엄마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까치산역 맛집 면장은
가게는 넓지 않은데
엄마들 사이에선
입소문 난 맛집이더라구요

한 번 가보셔도 후회는 없을듯^^*
  • MISOBANG 2016.04.13 00:15 신고    

    와~ 당장이라도 가고싶네요~^^

  • yoyo^^ 2016.04.13 19:09 신고    

    여기 어디두 조선호텔 주방장? 출신이라던데,,,걍~ 특별한 건 모르겠더라구요 고급요리를 안 먹아봐서 그런지도^^

    • 스윗라떼 스윗라떼 2016.04.13 23:51 신고  

      음식이 강한 맛이 아니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제가 그런 맛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요^^*

  • 행복나라로 2016.04.13 20:50 신고    

    근처에 갈일있으면 맛봐야겠네요~~

  • 새싹나누미 2016.04.13 22:42 신고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나오네요^^

  • 두넘맘 2016.04.13 23:47 신고    

    우와~ 근처라면 당장 달려가고 싶은데요^^

  • 이한씨앤씨 2016.04.14 14:58 신고    

    분명... 점심 먹엇는데............이상하네요 ㅋㅋㅋㅋㅋ
    왜 먹고싶은걸까여 ㅋㅋㅋㅋ

  • 호호불어 2016.04.14 23:47 신고    

    아~~!!!낙지 볶음은 정말 대박이네요!!!!!!!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낙지 볶음!

  • 나나112 2016.04.19 23:33 신고    

    낙지볶음 넘좋아해요~~저희집 근처에는 착한낙지 체인점이있는데 양이좀작아요~근데 여긴양이 많아보이네요ㅎ 언제기회되면 꼭 가보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