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라떼 잡동사니'에 해당되는 글 14건

스윗라떼 잡동사니/정보가득세상
룰루랄라~~
즐거운 쇼핑타임~~^^*

가양동에 새로생긴 오렌지팩토리~~
지나가다보니 결산세일이라하기에
얼마나 좋은가~~들어가봤어요^^

우선~ 들어가는 입구에 신발이
와장창세일~1만원!

통굽도 있고 단화도 있고~~

모두 만원이지만~~
제 눈에 들어오는 건 딱히 엄써용

다행이죠??
오늘은 지름신이 오지 않았네영~~

가양동 오렌지팩토리 결산세일!
워킹화도 만원^^

맘에 드는 신발이 없던찰나!
제 눈에 들어온
까망연두 아동화!!
저기저기 오른쪽 상단의 고거요!!

1만8천원인가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제가 찾는 사이즈가 없어용
ㅠㅠ

그래도 아쉬우니까
사진은 투척!!

오! 블라우스!!
정말 싸요~~
하.지.만 완전비침에 또 망설임..

오!!7천원짜리 블라우스~
스타일과 재질은 맘에드나
색상 맘에 드는 것 없음 ㅋ

가양동 오렌지팩토리
결산세일에서
오늘은 아이쇼핑만 하고 왔네요~

싸다고 막 담으면
그것도 모이면 엄청나요 ㅎㅎ

오늘은 가성비
딱!이거다!!
싶은 물건이 없는고로~~

가양동 오렌지팩토리에서
발길을 돌려
집으로~~~~~~!!슝~~~☆☆

가양동 오렌지팩토리를
두번째 가보면서 느낀점은~

맘에 드는 제품. 색상 등은
시중가 정도 하구요~~

개중에 일반적이지 않은 사이즈들은
몇 제품은 저렴~~(초특가죠)

유행지난 제품들도 저렴~~

안팔리는 색상의 옷도 저렴~~

나머지는 일반입니다~~~^^*


선택은 소비자의 몫~~~

이만 가양동 오렌지팩토리 방문후기를 마칠게요~
안뇽~~♡
스윗라떼 잡동사니
주방 수납 정리
다이소 바구니 이용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
집 정리에서 부터 시작되죠?

주방 씽크대 정리를 위해
다이소애서 수납바구니 2개 구매^^

하나는 라면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한
라면박스~

또하나는 간식박스로 활용하려구요^^

앞면사이즈는 너구리라면이 들어가고 좀 여유있게 남구요~
옆면 사이즈는 라면 6~7개 들어갈 사이즈에요^^*

씽크대 작은문 한칸에 요 바구니가 나란히 두 개 들어가면 딱이더라구요^^

다이소바구니~
흰색바구니는 예전에 천원이었는데
이 바구니는 2천원이에요^^

천원짜리 수납바구니를
못찾아 사왔는데
반투명이라 좋은 듯해요~^^♡

스윗라떼 잡동사니
늘 우리 아가가

" 엄마! 블랙베리가 먹고싶어요"
하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응~~블루베리?? "
라고 하니까 맞대요

어디서 들었는지,먹어봤는지,
먹는걸봤는진 몰라도

"블루베리" 확실히 알더라구요

" 엄마! 블랙베리..아니 블루베리는
보라색이에요"

"포도"랑 같은색이에요

ㅋㅋㅋㅋ

기특해서 마트에서
블루베리를 사줬어요^^


블루베리를 먹고
입술이 보라색으로 변하기에
사진으로 찍어봤는데..

사진에는 잘 안나오네요^^
그저 웃지요~~~^♡^

하하하
♡~~웃는 모습이 좋아요~~♡
9 0
스윗라떼 잡동사니

올리브영 샤이오스 린스 추천

-한달 실사용 후기-  

올리브영
매장을 자주가는 1인^^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샤이오스린스 모이스춰
실사용한 지 한달이 지났네요

헤어컨디셔너가 다 떨어져서
인터넷 검색 후기를 보고
사게된 올리브영 샤이오스린스~

일본어로 써있다고 당황하지마세요~

뒷면은 친절하게
한글로 사용설명 나와있습니당~♡
ㅋㅋㅋ

무파라벤. 무실리콘라인도 있는데
저는 검색후기보고
하얀색 통 샤이오스 컨디셔너
모이스쳐라인 구매~!!

모발이 가늘고 힘이없는데요
샤이오스린스 쓴 이후로
사람들한테 머릿결 좋아졌다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

사용설명서 읽어보니
여타 컨디셔너처럼
샴푸후 모발끝을 중심으로 도포
3~5분후 행궈내면 끝~~^^

샤이오스린스 향
인위적인 향이 강하지않은
딱! 기분좋은 샴푸향이에요^^

양이 많아 아직 몇달은 더 쓸듯해요
다음에도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보통은 린스쓰고도
컨디셔너나 헤어팩제품 따로 일주일에 몇 번 했었는데

올리브영 샤이오스린스
쓰고는 따로 안해요~~

래도 가~끔
헤어팩 해주면 좋겠지요??^^*

8 0
스윗라떼 잡동사니/정보가득세상
감기가 걸리고 나니
평소 약한 체질에 대해 생각해봤어요
저는 아기를 낳고나서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
몸이 엄청 잘 붓는데요~

혈액순환. 면역력이
발끝치기운동으로 효과를 볼 수 있대요^^

몸이 차가운 저에게 딱인 운동이죠~!!

((발끝치기운동))
-자료출처: 한국경제 TV-

(사진=KBS 비타민 캡처)

'착착' 발끝치기, 놀라운 효능은?

발끝치기 체조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발끝치기는 바닥에 앉은 상태에서
발을 모은 뒤 양쪽 발 엄지가 맞닿게 치는 방식이다. 

처음 할 때는 발뼈끼리 부딪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엇갈려(비스듬히)
치는 방법도 도움이 된다.

발끝치기는 숙면을 돕고 체온 상승, 멜라토닌과 오장육부 기능 향상,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참 좋은 정보지요??^^*
실제로 누워서 5분이상 발끝치기하니
얼음장처럼 차가운 제 손가락끝이
열이나더라구요 ㅎㅎ

인체의신비죠??^^*

자기전10분.
자고 일어나서 10분
꾸준히 발끝치기운동하면
효과를 볼 수 있대요~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스윗라떼 잡동사니/웃으면 복이와요

좋은 글~ 명언으로

오늘 하루 힐링하세요~

<톰 소여의 모험>의 작가 마크 트웨인의 명언이에요 ^^

 

-이미지출처: flickr -


" 인류에게는 정말로 효과적인 무기가 하나있다. 바로 웃음이다. "

The human race has one really effective weapon, and that is laughter.
  
- 마크 트웨인
Mark Twain - 출처: 네이버 명언

 

'웃으면 복이온다'는 말이 있듯이

일상 생활속에 '웃음'은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많이 웃는 하루 보내세요~♡

2 0
스윗라떼 잡동사니
올리브영 샴푸 추천^^

이브로쉐 로우샴푸를 추천받아
직접 한 번 사봤어여~

아직 개봉만하고
써보지 않았는데

계면활성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거품은 나지 않으나
세정은 된다고 하네요^^

올리브영 추천샴푸
이브로쉐 로우샴푸
좋으면 후기 또 남길게요~~
스윗라떼 잡동사니
우장산에 타요 키즈카페가
생겼다는 정보를 입수

바로 출동했지요~~^^*
타요 만화에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이
곳곳에서 반겨줘요~

타요 만화의 주인공 타요와

든든한 하나언니~
타요에겐 하나누나~^^

급하게 찍어보고 나왔는데
우장산 타요카페 괜찮네요^^

자세한 포스팅 또 남길게용~♡
6 0
스윗라떼 잡동사니

룰루랄라~~

이 비가 그치면~~이제 이 오겠지용~^^*

 

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작년 봄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찍은 봄꽃 사진 투척~!

 

스윗라떼는

봄이 참 좋아요~ ^^*

 

그런데 이 사진 속 장소가

상암 월드컵 공원인지 어딘지 참 구분이 안가게

묘~한 재주를 사진을 참 잘도 찍은 것 같아요

 

ㅋㅋㅋ ㅋㅋㅋ

 

2016년 봄이 오면~

꽃피는 봄이 오면~

 

상암 월드컵 공원은 꼭 다시 가보고 싶은

봄나들이 장소랍니당~~

 

*돗자리 꼭 챙겨가세요~*

 

상암월드컵 공원은

중간중간 앉는 벤치들도 있지만

걷다보면 다리아파

 

나무그늘 어느 곳에서 쉬고 싶을 때가옵니다~

 

스윗라떼 잡동사니

유아책상 추천

맘스니노 책상의자세트

 

음~~좌식생활화 되어 있는 우리집..

요즘 허리가 좀 아파지기 시작^^*

허리디스크 걱정이 되기 시작??
좌식생활보다는 입식생활이
허리건강에 좋다는 얘기 입수~
(그런데..사무실에 계속 앉아 근무하는 분들도 허리디스크증상을 많이 호소하시잖아요? ㅋㅋ)

어떤 정보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바닥에 앉는 것보다는
허리를 펴고 의자에 앉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제 책상을 구입하면서
아이책상도 같이 주문해줬어요^^

고가의 유아책상도 있지만
저렴한 유아책상으로 주문해줬어요
맘스보드 맘스니노 유아책상이요~^^

상판크기의 납작한 박스 하나에
의자박스와 함께 포장되어와요

저혼자 조립해봤는데
나름 쉽더라구요.

맘스니노 유아책상 조립시
드릴이나 공구가 따로 필요없어요

이런 도구(부속품)가 의자에 하나
책상에 하나 오는데
드라이버를 이것으로 사용하면돼요

책상 상판을 뒤집어
의자다리 4개를 각 구멍을 잘 맞추어
나사를 잘 맞춰 드라이버로 돌려서 끼워주면
책상완성~!!

맘스니노 유아책상조립 완전 쉬워요~^^

짜잔짜잔~~
순식간에 3개의 나사조립완성~!!
틈이 뜨지않고 잘 조립이 됐어요^^

요거는 바닥 긁힘방지 부직포인데
양면테잎으로 붙어있어서
책상조립후 다리4개 아래에

이렇게 붙여주시면 끄읕~~^^

문제는 맘스니노 의자조립이에요
ㅋㅋㅋ

책상처럼 상판에 다리네개 붙여주면 끝이아니라^^
위 사진의 부속품 제일왼쪽 상단 ㄱ자 2개와
위 사진 제일 오른쪽 길쭉한모양 2개를
아래 그림처럼 붙여줘요

그럼 요것이 뒷다리2개~^^

이것만 잘 하면 나머지는 쉽습니당~ 

 

앞다리 2개는 책상처럼 간단히 붙여주시면
위 그림처럼 완성~^^

곡선모양1개의 부품은 등판지짐대에용
샤샤삭 끼워주면 끄읕~^^

맘스니노 유아책상조립
맘스니노 유아의자조립 완성~~♡

책상보다는 의자조립이 조금 어려움
ㅠㅠ

이케아 제품 노랑의자랑
같이 놓으니 유아 책상 완성!!^^

5만원정도의 가격으로
맘스니노 유아책상1개 의자1개세트
구매했어요^^

책상이 생각보다 커서 저는 좋은데
작은방에 두려고 구매하시는 분들은
사이즈 꼭 참고하세요~^^*

맛저녁하세요~♡
6 0
1 2
블로그 이미지

스윗라떼